인사말 및 서버정보

서버 정보

서버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.

인사말

✅"WIN:윈" 2.0 서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✅모든 아이템은 드랍 및 제작으로 획득 가능하며, 드랍, 인첸률 자체조정으로 사냥및 스펙업에 재미를 느끼도록 하였습니다.

✅반하자 지향이며, 모두 유저들과 재미있게 즐길수 있도록 유저들과 소통하며, 수용할수 있는 업데이트는 검토하여 적용 합니다.

✅서버내 레어템은 사냥과 제작으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.

✅홈페이지 서버정보를 참고바라며, 게임 전 F1을 눌러 서버정보 및 게시판을 정독 하시기 바랍니다.

✅우리가 서로 보지 않는 게임상의 존재라 할지라도 항상 매너채팅, 매너게임을 우선 시 해야합니다.

✅1인 2계정까 가능하며, 스핵 및 매크로 적발시 바로 벤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.

✅항상 서버규칙을 숙지하시고 매너게임을 부탁드립니다.

✅"WIN:윈" 2.0 서버는 서버유지를 위해 후원템이 존재합니다. 이에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
✅저희 운영진은 유저가 만족할수 있도록 서버 발전에 집중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

✅감사합니다 - 운영진 올림



서버정보

✅"WIN:윈" 2.0 서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✅서버배율 : 경험치 200배 / 아데나 2배 / 파티경험치 1.2배 / 드랍 인첸 자체배율

✅자동사냥 불가사냥터: 기감, 악영, 테베, 잊섬, 악마왕 

✅자동사냥 시: 경험치 요율, 아데나 드랍율, 아이템 드랍율이 조금 감소합니다.

✅오만의탑은 자동사냥 특화 던전으로 각종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✅정기서버 다운 시 몬스터가 조금씩 강해집니다.


아이템 설명

✅아인하사드의 축복: 인벤소지 시 인첸트별 엠피소모 감소 +1~9 강화 시 증발하지는 않으나 +0 이 됩니다. (아인하사드축복 보스드랍 및 후원판매, 주문서 드랍)

✅인첸트 복구주문서: 장비강화 실패시 복구하되 인첸트 강화실패 구간에 따라서 필요 수량이 증가합니다.

✅아이템 옵션 부여주문서: 사용시 무기 옵션 최대3개 / 방어구 옵션 최대2개 / 장신구 옵션 최대2개가 랜덤으로 부여됩니다.

✅인형 옵션 부여주문서: 사용시 인형 옵션 최대4개 랜덤으로 부여됩니다.

✅인형변경주문서: 용인형부터 변경가능하며, 다른 용인형으로 랜덤으로 변경됩니다.


세트옵션

✅데몬세트: AC-2, HP틱+5, 데몬 변신

✅데스셋: 근거리 추타+2, STR+2, AC-10, 데스나이트 변신

✅반왕셋: 근거리 추타+2, STR+1, DEX+1, AC-7, MP틱+6, 반왕 변신

✅케레니스셋: MP+100, INT+2, MP틱+18, 케레니스 변신

✅커츠셋: 리덕+2, HP+100, CON+2, AC-10, 커츠 변신

✅질리언셋: 원거리 추타+2, MP+50, DEX+2, AC-10, 질리언 변신


아이템 강화수치별 옵셥

✅발라카스의 완력: 추타+3, AC-13, STR+1, 블저항+50, 리덕션 무시+3, 근거리 크리티컬 확률+3%

✅발라카스의 마력: 추타+3, AC-8, INT+1, 불저항+50, 리덕션 무시+3, 마법 크리티컬 확률+2%

✅발라카스의 인내력: 추타+3, AC-10, DEX+1, 불저항+50, 리덕션 무시+3, 원거리 크리티컬 확률+2%

✅발라카스의 예지력: 추타+3, AC-11, STR+1, 불저항+50, 리덕션 무시+3, 근거리 크리티컬 확률+2%

+7인첸: 리덕션 무시+1, 완력, 예지력: 근거리 크리티컬 확률+1%, 인내력: 원거리 크리티컬 확률+1%, 마력: 마법 크리티컬+1%

+8인첸: 리덕션 무시+2, 완력, 예지력: 근거리 크리티컬 확률+2%, 인내력: 원거리 크리티컬 확률+2%, 마력: 마법 크리티컬+2%

+9인첸: 리덕션 무시+3, 완력, 예지력: 근거리 크리티컬 확률+3%, 인내력: 원거리 크리티컬 확률+3%, 마력: 마법 크리티컬+3%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✅파푸리온의 완력: AC-10, HP+50, 물저항+50, HP틱+6

✅파푸리온의 마력: AC-6, MP+50, 물저항+50, HP틱+4, MP틱+11

✅파푸리온의 인내력: AC-8, HP+20, MP+30, 물저항+50, HP틱+9, MP틱+9

✅파푸리온의 예지력: AC-9, HP+30, MP+20, 물저항+50, HP틱+11, MP틱+4

✅파푸리온의 완력, 마력, 인내력, 예지력: 피격시 5%확률로 70~90 HP회복

+7인첸: 추가 회복량 10증가

+8인첸: 추가 회복량 20증가

+9인첸: 추가 회복량 30증가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✅린드비오르의 완력: AC-12, HP+80, MR+8, 바람저항+50, HP틱+4

✅린드비오르의 마력: AC-7, HP+40, MP+40, MR+8, 바람저항+50, HP틱+2, MP틱+10

✅린드비오르의 인내력: AC-9, HP+60, MP+20, MR+8, 바람저항+50, HP틱+7, MP틱+8

✅린드비오르의 예지력: AC-10, HP+70, MP+10, MR+8, 바람저항+50, HP틱+8, MP틱+3

✅린드비오르의 완력, 마력, 인내력, 예지력: 피격시 5%확률로 MP회복

완력: MP 10회복

예지력: MP 15회복

마력, 인내력: MP 20 회복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✅안타라스의 완력: AC-10, HP+80, 땅저항+50, HP틱+4, 리덕션+3

✅안타라스의 마력: AC-6, 땅저항+50, HP틱+2, MP틱+10, 리덕션+3

✅안타라스의 인내력: AC-8, 땅저항+50, HP틱+7, MP틱+8, 리덕션+3

✅안타라스의 예지력: AC-9, 땅저항+50, HP틱+9, MP틱+3, 리덕션+3

✅안타라스의 완력, 마력, 인내력, 예지력: 모든 독공격 내성.

+7인첸: 리덕션+1

+8인첸: 리덕션+2

+9인첸: 리덕션+3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✅신성한 요정족 판금갑옷: 피격시 5~7% 확률로 30~60 HP회복

✅신성한 요정족 방패: 피격시 인첸수치(+6일경우 6%확률)의 확률로 대미지감소-1

✅반역자의 방패: 피격시 인첸수치*2(+6일 경우 12%확률)의 확률로 대미지감소-50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✅시어의 심안: AC-2, INT+2, 최대 MP+100, MP 회복+2

+7부터 +1 당 마법 적중+1

✅뱀파이어의 망토: AC-4, 최대 HP+60, HP 회복+4, MR+3

인챈트 +1 당 MR+3

✅리치 로브: AC-7, 최대 MP+50, MP 회복+15

+3 부터 인챈트 +1 당 SP +1

✅격분의 장갑: AC-3, STR+2

+7부터 근거리 명중+4

이후 인챈트 +1 당 근거리 명중+1 증가하여 +9까지 근거리 명중+6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✅화령의 가더: AC-2, 추가 대미지+1

+5부터 인챈트+1 당 근거리 명중+1 상승

+6부터 인챈트+1 당 스턴 내성+1, +10까지 스턴 내성+5 추가

+7부터 인챈트+1 당 근거리 대미지+1 상승

✅수령의 가더: AC-2, SP+1

+5부터 인챈트+1 당 마법 적중+1 상승

+6부터 인챈트+1 당 스턴 내성+1, +10까지 스턴 내성+5 추가

+7부터 인챈트+1 당 SP+1 상승

✅지령의 가더: AC-2, 대미지 감소+1

+5에서 MR+2

+6부터 인챈트+1 당 MR+1 상승

+7부터 인챈트+1 당 대미지 감소+1 상승

✅쿠거의 가더: AC-2, 근거리 대미지+3, 근거리 명중+3

+5부터 인챈트+1 당 스턴 내성+1 씩 최대 스턴 내성+5

+5부터 인챈트+1 당 근거리 명중+1 씩 최대 근거리 명중+5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맨위로